‘쇼미더머니4’ 송민호vs블랙넛, 보고싶은 1대1 배틀 1위

입력 2015-07-09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더머니4’ 송민호vs블랙넛, 보고싶은 1대1 배틀 1위

시청자들이 가장 보고 싶은 Mnet ‘쇼미더머니4’의 1:1배틀 매치업으로 송민호와 블랙넛이 1위를 차지했다.

7일 ‘쇼미더머니4’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3차 오디션 진출자 52명 전원의 사진과 이름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가장 보고 싶은 1:1 배틀 매치’를 설문 조사한 결과, 송민호와 블랙넛이 1위를 차지한 것.

총 2052명이 참가한 이번 설문에서 송민호, 블랙넛은 19.5%의 표를 얻어 가장 보고 싶은 매치로 뽑혔다. 이어 앤덥, 버논의 매치가 18.8%의 표를 득표하며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3위로는 송민호, 한해가 9.7%의 표를 받았다.

송민호는 지난 주 네 팀의 프로듀서 앞에서 단독으로 치르는 오디션 무대를 통해 여유 넘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랩을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블랙넛은 심사위원을 향한 파격적인 디스 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에는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라는 가사까지 덧붙이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 결과 “가사가 센스있다”, “신선하다”는 프로듀서들의 평가를 받으며 3차 오디션에 진출했다.

이어 10일 방송되는 3화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상대를 지목해 1대1로 랩 배틀을 벌이는 3차 오디션이 공개된다. ‘두 사람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한다’는 룰 때문에 더욱 치열해진 래퍼들의 전쟁이 펼쳐질 예정. 설문 결과로는 송민호, 블랙넛이 1위를 차지했지만 실제로는 과연 누구와 맞붙게 됐을지, 이 밖에도 어떤 매치업이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프로듀서로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가 나서 날카롭고도 개성 넘치는 심사를 이어가고 있다. ‘위너’ 송민호, ‘몬스타 엑스’ 주헌 등 인기 아이돌 래퍼, 릴보이, 블랙넛, 베이식, 마이크로닷 등 언더 래퍼들을 비롯한 7천 여명의 래퍼들이 더욱 잔혹해진 서바이벌 오디션을 계속해 가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