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신곡 ‘난 예술이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초읽기’

입력 2015-07-20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2일 컴백을 앞둔 헬로비너스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난 예술이야'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판타지오뮤직은 헬로비너스가 20일 오전 11시, 네이버뮤직을 통해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를 포함한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엮은 영상을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섹시크'로 무장한 헬로비너스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헬로비너스는 '섹시크' 콘셉트를 완성하는 블링블링한 글램룩으로 '난 예술이야' 제목에 어울리는 당당하고 끼가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헬로비너스의 미니앨범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장르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의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가 시작을 알린다. 강렬한 사운드에 "난 예술이야"란 가사가 반복되는 훅이 인상적으로 한 번 들어도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짙은 곡이다.

이어 레트로풍의 펑키하면서 그루브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쇼윈도(Show window)', 트랩을 기반으로 둔 힙합 장르로 헬로비너스가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장르의 곡 '왓챠 토크 어바웃(Whatcha talk about)', 통통 튀는 복고풍 사운드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디스코 넘버 '카멜레온'과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 클럽리믹스 버전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 전반적으로 미국 빌보드가 인정한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헬로비너스는 앞서 용감한형제와 '끈적끈적' '위글위글'로 호흡을 맞추며 성공적인 케미를 완성해왔다.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3번 트랙을 제외하고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를 비롯한 전곡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했다.

한편 헬로비너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난 예술이야'는 22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타지오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