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이서진, 촬영 중 수면 굴욕 ‘하품이 리얼’

입력 2016-05-06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기획 서수민, 연출 오현숙)가 오늘(6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이서진-안정환, 김종국-송소희, 노홍철-휴보 로봇이 출연해 재능 호스트들의 좌충우돌 검증기가 펼쳐진다. 이 중 카메라 앞에서 세상 모르게 잠 든 이서진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4일 포털 사이트 생방송 1시간 전. 모든 팀들이 마지막 작전 회의에 돌입한 순간이었다.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이서진-안정환 팀은 여의도의 한 까페에서 최종 작전 회의를 벌이고 있었다.

이때 안정환이 열정적으로 말을 이어가던 순간 갑자기 인기척이 사라지며 주위는 조용해져 있었다. 이상한 분위기에 앞을 바라본 안정환은 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언제부터인지 이서진이 고개를 떨구고 잠이 들어 버린 것. 그것도 불 켜진 카메라 3대를 앞에 두고 세상 모르게 숙면에 빠져 버린 이서진의 모습에 잠시 정적이 흘렀다.

이에 안정환은 "어제 종방연 해서 피곤하다고 하더라구요"라고 서둘러 수습하는 것도 잠시 핸드폰을 꺼내 들고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각종 익살스런 표정으로 상황을 즐기기 시작했다.

연기자와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반듯한 로맨티스트 이서진의 일생일대 굴욕의 순간이었다. 이에 10분 가량의 꿀맛 같은 단잠에서 깨어난 이서진은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녹화를 이어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어서옵Show’제작진은 “촬영 첫날 이서진씨는 제일 먼저 현장에 도착하고 오전부터 축구에서 요리까지 지나치게 열심히 하셔서 촬영팀이 걱정할 정도였다"며 "너무 열심히 하셔서 체력을 걱정할 정도였는데 촬영 중에 잠이 들어버리고 막상 생방송이 시작하자 다시 열심히 하셔서 성공적인 첫 녹화를 마칠 수 있었다.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고 할까 걱정된다"고 첫 촬영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한편,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어서옵Show’는 오늘(6일) 밤 9시 3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어서옵show’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