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짝사랑 女’ 서은수, ‘낭만닥터 김사부’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7-01-04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연석 짝사랑 女’ 서은수, ‘낭만닥터 김사부’ 비하인드컷 공개

배우 서은수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서은수가 맡은 우연화 역은 처음 중국 국적의 영양실조 환자로 돌담병원에 오게 됐고, 이후 허드렛일을 돕는 직원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본래 일반외과 레지던트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더욱 흥미를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은수는 우연화의 수수한 옷차림에 두터운 외투를 입고 돌담병원의 수술실에서 대본을 보고, 수술 도구들을 들어 보이는 등의 모습이다. ‘낭만닥터 김사부’와 서은수에 대한 주목도가 올라가면서 팬들에게는 반가운 비하인드컷이 아닐 수 없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우연화가 돌담병원에서 처음 수술방에 들어가 어시스트를 하게 됐으며,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배우려는 자세를 보였다. 하지만 서투른 부분에 대해 도인범(양세종 분)에게 지적을 받고 그 모습을 짝사랑 상대인 강동주(유연석 분)에게 보여 속상해 하기도 했다. 그 가운데 박은탁(김민재 분)은 연화의 편에서 발언을 해주는 등 그 관계가 복잡해져 갔다.

또한 서은수는 봉직의(봉급을 받는 의사)로 재등장 해 시청자들의 기대와 흥미를 더욱 고조시키는가 하면 드라마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