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라’ AOA “효린, 아이돌 보컬 1위…재능 대단”

입력 2017-01-27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꿈꾸라’ AOA “효린, 아이돌 보컬 1위…재능 대단”

26일 방송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친절한 초대석’ 코너에는 ‘Excuse Me’로 컴백해 활동 중인 AOA가 출연했다.

AOA 멤버들은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AOA의 리드보컬 초아는 걸그룹 보컬 중 TOP 3 안에 들거같냐는 질문에 “나이도 세 손가락 안에 든다, (가창력도)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좋아하는 아이돌 보컬로는 씨스타 효린을 뽑으며 “(데뷔 전) 공개 오디션에서 효린이 노래하는 걸 봤다. 열심히 하는 사람을 못 이긴다고 생각했는데 효린의 재능이 너무 뛰어났다.
충격이었다. 아직도 보면서 너무 잘 한다고 생각한다. 동생이지만 항상 배우고 있다”며 효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섹시돌이란 수식어 답게 ‘몸매’에 관한 질문도 빠지지 않았다. 혜정은 입간판 여신 설현의 몸매에 뒤지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런 가운데 아이돌이 뽑은 몸짱 1위로 뽑힌 설현은 1위 자리를 위협하는 아이돌이 있냐는 질문에 솔직하게 “NO”라고 답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몸매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먼저 혜정은 “설현의 힙은 많이 탄탄하다. 가지고 싶은 힙이다”라고 말하자, 설현은 “혜정 언니가 다리가 길다. 이상한 바지도 혜정 언니가 입으면 예쁘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