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Lip & Hip’ 티저 이미지 공개 “데뷔 10주년 깜짝 선물” [공식]

입력 2017-11-29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 ‘Lip & Hip’ 티저 이미지 공개 “데뷔 10주년 깜짝 선물” [공식]

가수 현아가 오는 12월 4일 컴백을 알린 가운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28일 저녁 8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현아의 공식 SNS를 통해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포인트에 맞춰 Lip과 Hip이 강조된 4장의 사진 속에 곡 제목과 발매일이 담겨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될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현아는 오는 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추운 겨울을 뜨겁게 녹일 신곡 'Lip & Hip'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현아가 선물할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