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1월 컴백+새 로고 공개…‘다시 태어난다’

입력 2018-01-02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즈, 1월 컴백+새 로고 공개…‘다시 태어난다’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고 1월 컴백한다.

레인즈는 지난 1일 레인즈 공식 SNS를 통해 "The New Rainz Logo #레인즈 #Rainz
#2018 #new_logo"라는 글과 그룹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새 로고는 레인즈의 영어 알파벳 'RAINZ'를 이용해 그룹명을 형상화하는 빗방울 모양이다. 레인즈를 향한 팬들의 염원이 담긴 빗방울을 7명의 레인즈 멤버들이 감싸고 있다는 뜻이 담겨 있다.

새로운 로고 공개와 더불어 1집과는 다른 모습으로 컴백을 암시한다. 데뷔곡 '줄리엣 (Juliette)' 활동 때의 청량한 모습과는 어떻게 다를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레인즈 소속사 측은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을 곧 발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로고처럼 색다른 모습으로 나타날 레인즈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다시 만나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는 뜻의 팀 이름을 팬들에게 선물 받았다. 또한 레인즈는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라는 의미를 더해 작년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의 타이틀곡 줄리엣으로 정식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레인즈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