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서X장재호, 서제이 ‘영화처럼’ MV 출연

입력 2018-01-11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서X장재호, 서제이 ‘영화처럼’ MV 출연

배우 김민서와 장재호가 서제이의 신보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민서, 장재호는 지난 9일 공개된 서제이의 싱글 앨범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완벽한 멜로 호흡을 펼쳐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에서 김민서와 장재호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이별에 아파하는 모습까지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 곡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드라마 KBS2 ‘마녀의 법정’, SBS ‘아임쏘리 강남구’, MBC ‘화정’ ‘장미빛 연인들‘, 영화 ‘커피메이트’ 등 쉴 새 없이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김민서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한 눈빛과 가슴 먹먹한 멜로 연기로 ‘맴찢 감성’을 제대로 보여줬다.

또 장재호는 연극 무대뿐 아니라 드라마 MBC ‘20세기 소년소녀’ ‘좋은 사람’ 등에서 뛰어난 캐릭터 표현력을 입증하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았다. 그는 ‘영화처럼’ 뮤직비디오를 통해 우월한 비주얼과 탁월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민서와 장재호는 서제이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영화처럼’을 듣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또한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찾아 훈훈함을 더한 서제이는 “열정적인 두 배우 분이 영화처럼 음악을 멋지게 표현해주셔서 기쁘다”라며 “’노래가 너무 좋다’고 칭찬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힘이 났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영화처럼’은 지나간 아름다운 장면들 속 후회가 되는 장면을 영화처럼 되돌리고 싶다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제이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한껏 조화를 이뤄 올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시고 있다.

KBS2 ‘불후의 명곡’, tvN ‘수상한 가수’ 등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서제이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또 다른 신곡을 계속해 공개할 계획이다.

서제이의 싱글 앨범 ‘영화처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영화처럼'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