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그사이’ OST 참여...강두 진심 직접 전한다

입력 2018-01-12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준호, ‘그사이’ OST 참여...강두 진심 직접 전한다

배우 이준호가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이하 그사이) OST에 직접 참여 한다.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는 "이준호가 부른 ‘그사이’ 테마곡은 극 중 문수를 향한 강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문수를 애틋하게 사랑하지만 그녀를 위해 자신의 감정을 애써 눌러온 강두의 진짜 마음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그사이’는 동일한 사고의 아픔을 가진 강두(이준호 분)와 문수(원진아 분)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또한 드라마 막바지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적극적으로 OST에 참여, 밤 늦게까지 이어진 녹음내내 흔들림없이 강두의 애절한 감정을 그대로 노래해 음악감독을 포함 현장 스탭들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매회 드라마의 장면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그사이’ OST는 짙은, 사비나앤드론즈, 라디, 이시은, 창민 등 감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뮤지션들의 참여로 드라마 OST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