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서, 카메라 뚫고 나온 압도적 카리스마 [화보]

입력 2018-01-25 0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희서, 카메라 뚫고 나온 압도적 카리스마 [화보]

배우 최희서가 화보를 통해 내재된 고혹미를 발산했다.

최희서는 최근 ‘노블레스 맨(Noblesse Men)’과의 화보 촬영에서 눈을 뗄 수 없는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평소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분위기와 느낌에 집중한 화보로 최희서의 또 다른 얼굴을 만난 것 같은 신선함을 안긴다.

한쪽으로 쓸어 넘긴 헤어스타일에 등이 보이는 블랙 드레스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멋을 드러냈다. 블랙 컬러에 대비되는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 해 화사한 분위기에 포인트를 찍었다. 작품 속 수수하고 단아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반전 매력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해 영화 ‘박열’로 굵직한 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싹쓸이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명품 여배우답게 카메라 렌즈를 단숨에 빨아들일 듯한 깊고 진한 눈빛을 연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짙은 눈썹 등 얼굴 클로즈업에 집중해 최희서가 지닌 동양적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최희서는 한국영화아카데미의 한가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아워바디’를 차기작으로 선택해 연기력 흥행 돌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노블레스 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