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이동국 5남매, 패션쇼 무대 장악한 ‘모델 포스’

입력 2018-01-27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과 5남매가 패션쇼 무대에 선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1회는 ‘너의 용기를 응원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이동국과 재시-재아-설아-수아-시안 5남매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자선 패션쇼에 선다.

이와 관련 런웨이를 걷는 설수대의 모습이 포착됐다. 위풍당당 도도한 표정으로 무대를 휘어잡은 수아, 깜찍한 토끼 포즈를 취하며 박수를 받는 설아, 특유의 ‘멋진 시안이’ 포즈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시안이까지. 패션쇼를 가득 채운 설수대의 귀여움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동국과 5남매는 디자이너 이상봉과 대세 모델 한현민을 만나 조언을 얻는 등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500명이라는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여기에 3분 만에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 미션도 주어지며 아이들의 콩닥콩닥 긴장감은 배가 됐다.

과연 이동국과 5남매는 실수 없이 패션쇼 무대를 완료할 수 있을까. 특히 시안이는 아빠도, 누나들도 없이 홀로 무대에 섰다고 전해져, 무사히 런웨이를 펼쳤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파워 워킹부터 엣지 포즈까지 5남매의 좌충우돌 모델 도전기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