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오수’ 김소은, 新 걸크러시 아이콘 등장...카리스마 눈빛

입력 2018-03-03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남자 오수’ 김소은, 新 걸크러시 아이콘 등장...카리스마 눈빛

김소은의 반전매력이 폭발한다.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가 정의의 사도로 완벽 변신한 김소은의 스틸을 공개, 긍정요정 서유리의 색다른 매력을 전하고 있다.

극 중 서유리(김소은 분)는 매사에 자신감 넘치고 열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그녀는 지나가는 길고양이 한 마리, 길에 쓰러진 화분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오지라퍼로 그런 성격을 십분 살려 직업도 지구대 순경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유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여러 명의 학생들을 상대하고 있다. 기존에 소개되었던 밝고 명랑한 성격의 인물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날카로운 눈빛으로 기선을 제압하고 있는 서유리와 그 앞에서도 기세등등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학생들의 모습이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학생들 사이에 잔뜩 당황한 유리의 동생 수정(박나예 분)도 함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어두운 밤 골목길에서 이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 그녀가 이들과 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 그녀가 불의를 참지 못하는 이 동네의 공식 오지라퍼라는 설정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닌지 각종 추측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좌충우돌 정의의 사도 서유리로 완벽 변신한 김소은의 반전 매력은 물론 유쾌발랄한 현실 공감 스토리가 첫 방송 사수 욕구를 불타오르게 하고 있다.

한편,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와 연애 허당녀 유리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를 그릴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는 오는 3월 5일(월)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주)IMTV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