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첫 믹스테이프 ‘밤과 비’ 기습 공개

입력 2018-03-09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디에잇, 첫 믹스테이프 ‘밤과 비’ 기습 공개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첫 번째 믹스테이프 ‘밤과 비’를 공개했다.

세븐틴의 멤버 디에잇은 지난 9일 0시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첫 믹스테이프 ‘밤과 비’를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에잇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믹스테이프 ‘밤과 비’는 외로운 밤 비와 함께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냈을 뿐 아니라 그 외로움 속에서 한층 더 성장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디에잇은 이번 믹스테이프의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직접 작사를 맡아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으며, 가사를 통해 디에잇만의 감성을 나타내는 등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 퍼포먼스팀의 멤버인 디에잇은 이번 믹스테이프를 통해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과는 달리 감성적인 보이스와 함께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아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또 지난달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 발매에 이어 일본 아레나 투어 ‘SEVENTEEN 2018 JAPAN ARENA TOUR SVT’를 개최하는 등 바쁜 일정 중에서도 믹스테이프를 준비해온 디에잇은 “이 곡을 듣는 분들이 외롭고 슬픈 밤 자신과의 대화를 통해 스스로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뜻 깊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7일 ‘SEVENTEEN 2018 JAPAN ARENA TOUR SVT’ 일본 아레나 투어와 팬미팅을 성료하며 총 10만명의 관객을 운집 시킨 세븐틴은 오는 5월 30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