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긴조, 스테이션2 참여…30일 ‘You’ 공개

입력 2018-03-27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랙스 긴조, 스테이션2 참여…30일 ‘You’ 공개

트랙스(TraxX,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새 멤버 긴조(GINJO)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 51번째 주자로 나선다.

긴조의 신곡 ‘You (Feat. ANGEL)’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You’는 긴조가 작곡, 편곡에 참여한 감각적인 사운드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대비되는 빅룸 스타일의 강렬한 드롭이 돋보이며, 스웨덴 보컬리스트 ‘ANGEL’(엔젤)이 피처링은 물론 작사를 맡아, 상대방에게 깊이 빠져들어 잊으려 해도 잊지 못하는 모습을 영어 가사로 표현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긴조는 뛰어난 디제잉 실력과 신선한 음악적 시도로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한 DJ 겸 프로듀서로, EDM 그룹으로 변신을 선언한 트랙스 멤버로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2월 SM ‘STATION’ 시즌 2에서 공개된 트랙스와 DJ 립투샷(LIP2SHOT)의 ‘Notorious (Feat. Sophiya)’(노토리어스)의 작곡, 편곡에 참여한 데 이어 다시 한번 작곡, 편곡 실력을 선보여, 긴조의 독특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긴조가 합류한 트랙스는 오는 4월 6일 두바이 오티즘 락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DUBAI’ 공연에 참석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