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아이유 ‘삐삐’ 콘셉트 포토…유니크한 매력

입력 2018-10-04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아이유 ‘삐삐’ 콘셉트 포토…유니크한 매력

아이유가 신곡 ‘삐삐’의 콘셉트포토를 기습 공개했다.

아이유는 4일 0시, 자신의 SNS 및 공식계정 등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싱글 '삐삐'의 콘셉트 포토 공개에 나섰다.

총 2개 이미지가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 속 아이유는 직전의 앨범들에서 보지 못한 키치하고 힙한 감성으로 10일 베일을 벗을 신곡 ‘삐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색감의 대비가 뚜렷한 배경들 속에서 화려한 스타일링과 자유분방한 매력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각각 ‘Hi there’, ‘I’m sure you’re gonna say “my gosh”’ 등 신곡에 대한 힌트가 될만한 영문 문구를 배치해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 중 한 사진은 지난 9월, 아이유가 자신의 SNS를 통해 스웨그 넘치는 댄스 스포일러를 공개했던 배경인 만큼 더욱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신곡 ‘삐삐’ 발표 이후 아이유는 오는 10월말부터 12월까지, 국내 주요 3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7개 도시를 배경으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열고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