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윌벤져스, 시골 형제 변신 ‘귀염 뽀짝’

입력 2019-05-05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시골에 방문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6회는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햇빛 가리개부터 고무신까지 완벽한 시골 패션으로 무장,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 벤틀리는 옷과 고무신을 노란색으로 통일시켜 마치 병아리를 보는 듯한 기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윌리엄은 삽을 들고 의욕을 뽐내고 있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날 샘 아빠는 윌벤져스 형제와 함께 강원도 영월군의 삼굿마을을 찾았다. 공기 좋고 물 맑은 시골에서 마음껏 뛰어논 윌리엄과 벤틀리. 특히 벤틀리는 말문을 터뜨리며 옹알이로 즐거운 마음을 표출했다고 한다. 또한 마을 어르신들과 윌벤져스의 꿀케미가 웃음은 물론 훈훈함을 선사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이들은 삼굿마을의 전통인 삼굿구이도 체험했다고. 수증기로 감자, 호박 등 농산물과 고기를 쪄 먹는 삼굿구이를 함께 만들며 윌리엄은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아름다운 시골 라이프를 제대로 즐긴 윌벤져스 형제는 얼마나 귀여울지, 이들이 체험한 삼굿구이는 어떤 음식일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샘-윌리엄-벤틀리 가족의 훈훈한 시골 체험은 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7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