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이상우 “한지혜와 두 번째 작품, 편하고 자연스러워”

입력 2019-07-19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금정원’ 이상우 “한지혜와 두 번째 작품, 편하고 자연스러워”

배우 이상우와 한지혜가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먼저 이상우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새 주말 드라마 ‘황금정원’ 제작발표회에서 “원래 친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인데 한지혜와는 두 번째 만나서 처음부터 편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초반부터 서로 막 대하면서 소리 지르는 연기가 많은데 편한 사이라 자연스럽더라. 지난 번에는 50부작으로 끝나서 아쉬웠는데 30부작을 더 할 수 있어서 좋다. 이왕 시작한 거 100부작을 채우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지혜는 “이상우와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며 “이상우는 개인적으로도 선하고 편안하고 재밌는 사람이다. 리허설을 맞출 때부터 호흡이 잘 맞고 촬영에 들어가면 NG도 잘 안 난다. 이상우와 함께 재밌고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다. ‘여왕의 꽃’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4년 만의 의기투합한 작품. ‘같이 살래요’ 한지혜와 이상우의 재회작으로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 등도 함께 출연한다. 내일(20일) 밤 9시 5분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