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고수, 첫 촬영 스틸 공개…강렬 눈빛+완벽한 수트핏

입력 2019-12-12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의 주인공 고수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고수가 촬영 중반부를 넘어선 ‘머니게임’ 현장의 분위기를 직접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0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악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아랑사또전’, ‘화정’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데 이어 ‘반박불가 연기파 배우’ 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이 의기투합하면서 2020년 포문을 열 믿보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중 고수는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지만 스스로 인정받기 위해 금수저임을 숨기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경제관료 ‘채이헌’을 맡아 강직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머니게임’ 측이 12일, 고수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고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 자로 잰 듯한 슈트핏이 고수의 조각 같은 외모를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무엇보다 고수의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뜨겁고 단단한 ‘내면의 힘’이 고수의 두 눈을 통해서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이에 깊이 있는 연기로 매 작품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뛰어넘어온 고수가 ‘머니게임’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올 여름부터 ‘머니게임’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고수는 “드라마 내용이 정말 좋고 촬영을 하면 할수록 재미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주어진 씬을 더 재미있고 의미있게 소화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수는 “채이헌 캐릭터를 연기할 때 허구적인 인물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나아가 애국심과 책임감, 확고한 신념이 있는 멋진 사람이자 소신 있는 관료 ‘채이헌’을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해 ‘머니게임’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2020년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은 2020년 1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