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스포츠 전설들 건강 상태는? 검진 중계

입력 2020-01-31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뭉쳐야 찬다’ 스포츠 전설들 건강 상태는? 검진 중계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방송 최초로 전설들의 건강 검진을 생중계한다.

오는 2월 2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첫 해외 전지훈련을 앞두고 본격 점검에 돌입, 감독 안정환과 ‘어쩌다FC’ 멤버들의 건강 상태를 체크한다.

안정환은 본격적인 검사 전 “몸 상태가 안 좋으면 전지훈련 못 갈수도 있다”며 낙오자는 한국에서 개인 훈련을 해야 한다는 폭탄선언을 던져 전설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이날 전설들은 신체 프로필은 물론 혈압, 폐 기능, 내시경 그리고 평소 축구공이 잘 보이지 않는다던 말의 진실규명을 위해 시력 검사까지 진행한다. 문진표 작성에 나선 허재는 돋보기를 한사코 거부하며 한껏 흐린 눈을 뜨는가 하면 양준혁은 검사 도중 갑자기 소리를 지르는 등 예측불가의 상황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성주, 정형돈이 차진 입담으로 이 모든 상황을 낱낱이 생중계해 대한민국 스포츠 레전드들의 몸 상태를 안방 1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꿀잼 직관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난리법석의 검사 속 한 전설은 흠잡을 데 없는 퍼펙트 바디로 의사의 감탄을 불렀다고 해 과연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첫 해외 전지훈련 전 만반의 준비에 나선 ‘어쩌다FC’의 건강 검진 결과는 오는 2월 2일 일요일 밤 9시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