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방송복귀, ‘안녕, 다니엘’ 출연확정·3월 첫방 [공식]

입력 2020-02-11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 방송복귀, ‘안녕, 다니엘’ 출연확정·3월 첫방 [공식]

강다니엘이 방송에 복귀한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 미디어넷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은 11일 “강다니엘이 최근 신규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이다”라고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2020년을 대표할 라이프 트렌드 ‘스트리밍 라이프’(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를 추구하는 신조어)를 반영한 여행 리얼리티.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홀로 여행기를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미국의 감성과 예술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진정한 강다니엘 찾기에 나선다. 또한 잠시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강다니엘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 복귀를 선언하며 다시 활동을 시작한다.

프로그램 연출자 김칠성 PD는 “‘안녕, 다니엘’을 통해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매력은 물론 청년 강다니엘의 의외의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미국에서 재미있게 촬영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 방송 복귀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은 SBS FiL을 통해 3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