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매력 김지훈, 스트레칭으로 다져진 탄탄한 속근육 뽐내 [화보]

입력 2020-03-20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지훈이 엘르4월호에 스위스 No.1 유기농 뷰티 브랜드 벨레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김지훈은 숨겨두었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김지훈은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스트레칭에 푹 빠져 스트레칭 스튜디오에 다니며 몸매를 관리했다. 또한, 화보촬영을 위해 한 달동안 강도 높은 운동과식단을 병행하며 몸을 만들었다는 후문.김지훈은 화보 촬영 중 여자들도 하기 어려운 180도 다리찢기 동작을 선보이며,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트레칭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묻자 “우리 몸은 노화되면서 근육도 같이 굳기 때문에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지 않으면 구부정한 뒤태가 만들어진다.”며 스트레칭의 중요성에 대해 피력했다.또한, 운동 후 관리법에 대해서는 “벨레다 아니카 마사지 오일로 운동 전후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발랐을 때 끈적이는 느낌이 없고,확실히 근육이 풀어지는 느낌을 받는다.”며 벨레다 아니카 마사지 오일에 대한 애정을 내비췄다. 또한,“벨레다 아니카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면 3,4일 갈 근육 뭉침도 하루,이틀이면 풀린다.”며 아니카 마사지 오일에 대한 추천사를 덧붙였다.


김지훈이 애용하고 있는 벨레다 아니카 마사지 오일은 운동 전후 뭉친 곳을 풀어주는 마사지 오일이다.아니카 꽃 추출물이 해바라기와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과 블렌딩돼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만든다.벨레다 제품 중 유럽내 판매 1위 제품으로 벨레다의 시그니처 제품이라고도 할 수 있다..

벨레다(WELEDA)는 100여 년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온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로, 유럽 최고 오가닉 인증기관 ‘NATRUE’의 인정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 론칭 전부터 국민 어린이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