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독고빈은 업뎃중’ SF9 인성, 짝사랑녀 김누리와 본격 러브라인 (종합)

입력 2020-09-07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빅픽처마트]

[TV북마크] ‘독고빈은 업뎃중’ SF9 인성, 짝사랑녀 김누리와 본격 러브라인 (종합)

그룹 SF9 인성과 배우 김누리 사이 설레는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지난 6일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유튜브 채널을 통해 4회 ‘자취방에 그 녀석이 찾아왔다!’ 편이 공개됐다.

하덕호(인성 분)의 자취방 근처에 진유라(김누리 분)가 이사를 가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에 불씨가 지펴졌다. 하덕호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진유라를 짝사랑하고 있던 상황.

이 가운데 하덕호는 진유라의 환심을 사기 위해 집안 일을 적극적으로 도왔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오히려 전기에 감전되고, 넘어지는 바람에 진유라를 덮치는 등 계속해서 사고를 치기만 했다.

심지어 집들이를 위해 방문한 독고빈(휘영 분)과 함께 치킨을 먹다가 진유라의 옷에 콜라를 쏟으며 괜히 화를 돋우기만 했다.

이에 독고빈은 기죽어 있는 하덕호를 진심으로 위로했다. 가장 나약한 사람을 도울 수 있게 제작된 ‘로봇’ 독고빈은 늘 하덕호의 편이 되어주고 있다.

또 하덕호는 잠들기 전에도 “하루 하루 지날수록 유라 생각이 더 커지는 것 같다”고 홀로 되뇌며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다행히 하덕호와 진유라가 동네 이웃이 된 덕에 조금씩 가까워질 수 있었다.

이처럼 인성을 둘러싸고 김누리와의 러브라인, 휘영과의 브로맨스가 점점 무르익어 보는 이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