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수사’ 곽도원, 25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전격 출연

입력 2020-09-24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석 극장가에 통쾌한 수사 액션과 짠내나는 코미디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이 9월 25일 오전 8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다.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이 9월 25일 오전 8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전격 출연한다. 배우 곽도원은 영화 ‘국제수사’를 통해 인생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이야기부터 쉴 새 없이 뛰고 구르며 완성한 수사 액션씬의 촬영 비하인드를 전할 예정이다 .

뿐만 아니라,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와의 유쾌한 에피소드와 필리핀에서 진행된 글로벌 로케이션 등 풍성한 이야기를 전하며 열혈 홍보러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 배우 곽도원이 직접 전하는 영화 ‘국제수사’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바로 내일, 9월 25일 오전 8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짠내나는 코미디와 통쾌한 수사 액션, 배우들의 찰진 케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는 2020년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