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의 '이루리(As You Wish)'가 새해 첫날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다시 한 번 휩쓸었다.
2019년 11월 발매된 우주소녀의 '이루리'는 1일 오전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지난해 새해 첫날 1위를 기록한데 이어 2년 연속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루리'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 담겨 새해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고 있다. 2년 연속 음원차트 역주행을 이뤄내며 2021년을 더욱 의미 있게 시작한 우주소녀는 "지난해 팬들의 많은 사랑으로 새해 첫날부터 잊지 못할 순간이 펼쳐졌는데 이번에도 '이루리'가 1위를 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모든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텐데 2021년에는 모두가 다 함께 이겨내서 행복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간절히 바라고 있다. 또 우리의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란다. '이루리' 속 노래 가사처럼 올해는 모든 분들의 소원이 다 이뤄질 수 있길 우리가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한 단계 도약한 우주소녀는 2021년에도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