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X민규, ‘Bittersweet’ 뮤비 티저 공개

입력 2021-05-27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세븐틴 원우, 민규가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민규가 발소리에 고개를 돌리면 걸어 들어오는 원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한 여자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원우와 설레는 웃음을 짓는 민규, 춤을 추며 즐거운 분위기의 세 사람의 장면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기애애함도 잠시, 술잔을 앞에 두고 상념에 잠겨 있는 원우와 텅 빈 길 위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민규가 교차되며 영상은 끝이난다.

특히 원우, 민규의 몰입감을 더하는 표정 연기와 영상 말미의 ‘놓쳐 버리기 싫어서 너를 놓아’라는 민규의 매력적인 보컬이 이목을 끈다.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세 남녀에게 어느 순간 미묘한 감정선이 교차하며 발견한 사랑의 달콤함과 이와 동시에 우정의 씁쓸함을 느끼는 상반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원우, 민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사랑과 우정 사이’의 딜레마를 풀어냈다.

세븐틴 힙합팀 원우와 민규가 선보이는 유닛 곡인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2021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출발점으로, 세븐틴은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 원우, 민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공개하며,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