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 JMT 팀원 모집…엉망진창 면접?

입력 2021-05-28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고독한 면접관’ 유 본부장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 주에는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의 유 본부장이 자신과 함께할 팀원을 찾는 과정이 담긴다. 알다가도 모를 인생 속에서 유 본부장과 지원자들의 엉망진창(?) 면접이 예고돼 과연 어떤 지원자들이 등장할지 기대를 모은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28일 JMT 유재석 본부장(이하 유 본부장)의 고독한 면접 현장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무한상사’의 유 부장은 완전히 새로운 하루를 시작한다. “인생은 알다가도 모르는 법”이라는 그의 말처럼 유 부장은 이제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의 유 본부장으로 새로운 이들과 색다른 만남을 갖는다.

이번 주 ‘놀면 뭐하니?’에는 유 본부장이 새로운 회사에서 자신과 함께할 팀원을 찾는 과정이 담긴다. 유 본부장은 자신이 직접 발로 뛰어 지원자들과 1 대 1로 고독한 면접을 진행한다.

영어에 자신감을 드러낸 지원자는 물론 말귀가 어두운 지원자, 개그맨 콘테스트를 방불케 하는 개인기를 선보인 지원자까지, 신입부터 다양한 경력을 가진 지원자들의 예측불가 상황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된 면접이 끝나고 자신의 최애인 ‘라면’을 먹는 유 본부장의 고독한 저녁 식사 모습도 공개됐다. 유 본부장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그의 소식을 들은 시청자들의 응원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어떤 새로운 모습과 만남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방송은 29일 저녁 6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