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바퀴 달린 집2’ 성동일 “윤아표 음식을 먹어보다니!”

입력 2021-05-28 2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역 연기 뒤 반전 매력 김병철
배우 임윤아와 김병철이 tvN ‘바퀴달린 집2’에 봄 내음을 가득 안고 찾아온다.

오늘(28일, 금)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2’(연출 강궁, 송명진) 8회에서는 임시완의 손님인 임윤아와 성동일의 손님인 김병철이 유쾌한 하룻밤 캠핑에 나선다.

윤아와 처음 만난다는 성동일과 김희원은 팬심과 설렘으로 가득 찬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둘은 손님맞이 준비로 열을 올리고 있는 임시완과 달리 선크림을 꼼꼼히 바르며 외모를 정돈하는가 하면 윤아의 인사 하나에도 쑥스러워하는 ‘찐’ 삼촌 팬의 모습으로 재미를 더한다.

가수부터 배우까지 여러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윤아는 ‘바달집’에서 ‘먹방 요정’으로 활약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절친 임시완이 직접 “윤아는 안가리고 다 잘먹는다”고 인정한만큼, 윤아는 직접 구운 피칸 파이부터 제철 요리까지 끊이지 않는 먹방으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독보적인 연기력과 캐릭터로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는 배우 김병철은 뜻밖의 소탈한 면모를 아낌없이 발산하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특히 성동일은 김병철에 “역대 손님 중 혼자 놀기가 최고”라며 감탄했다는 전언으로 그간 볼 수 없었던 김병철의 반전매력은 어떨지 오늘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 바달집 앞마당은 바로 천왕봉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지리산 속 숨겨진 지상낙원으로, 360도로 펼쳐질 웅장한 지리산의 장관이 오늘 저녁 안방에 대리 힐링을 전할 예정.

또 지리산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차려지는 한상 가득 상차림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모두가 함께 나서 채취한 지리산 두릅에 시완과 윤아가 함께 알콩달콩 준비하는 봄 정취 가득한 메뉴, 거기에 성동일이 공수해 온 홈메이드 표 음식을 곁들여 차려지는 산지 뷔페 급 만찬이 대 공개되며 안방극장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성동일은 “소녀시대 윤아의 손맛이 들어간 음식을 먹어볼 거라고 생각이나 해봤냐”며 감동을 금치 못했다.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tvN '바퀴 달린 집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바퀴 달린 집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