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김대명 스틸컷 “배우들과 더 끈끈해졌다”

입력 2021-06-01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김대명이 산부인과 교수 양석형 역할로 다시 한번 따뜻한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 시즌에서 김대명은 엉뚱한 매력은 물론 따뜻하고 섬세한 산부인과 교수 양석형을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게 스며들었다. 특히 극 초반, 의대 동기 5인방을 제외한 사람들과는 어울리려 하지 않는 등 좀처럼 속을 알 수 없었던 석형은 회를 거듭할수록 예상을 뛰어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극적 재미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은 누군가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석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의사로서 환자를 배려하고 공감하는 석형의 섬세한 감정이 느껴지는 스틸은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시즌2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스며들 김대명의 혼연일체 된 열연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대명은 “시즌1이 끝난 뒤에도 배우들과 계속 연락하며 지내서 그런지 작품과 멀어진 느낌이 없었다. 나 또한 자연스럽게 작품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려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배우와 스태프 모두 함께한 시간이 쌓이다 보니 이제는 서로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것이 많아졌고, 그만큼 더 끈끈해진 것 같다”라며 더 깊어진 스태프, 배우들과의 시너지를 예고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tvN)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