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티저 최초 공개…이별한 이들의 연애 정거장

입력 2021-06-03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에서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25일 금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가 감각적인 티저 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환승연애'는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윤식당', '삼시세끼', '꽃보다 청춘' 등 메가히트작들을 만들어낸 이진주 PD의 새로운 신작으로 티빙에서 오리지널로 첫 선을 보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시작부터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저녁 노을빛이 지는 시간, 어디론가 달려가는 지하철 안에서는 “이번 역은 환승연애, 환승연애입니다. 새로운 사랑을 찾으실 분들은 이번 역에서 내리시기 바랍니다”라며 다음 역을 알리는 안내 방송이 흘러나온다.

이어 달리던 지하철의 속도가 줄면서 환승연애 역에 도착하자 창가에 비쳐진 벽면에는 이전 역은 'eX', 그 다음 역은 'New'라고 표시 돼 있어 눈길을 끈다. 서서히 문이 열리자 '당신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입니까'라는 질문이 등장하며 마무리, 일생일대의 기로에 놓일 인물들과 그들의 선택을 보여줄 '환승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환승'이란 단어와 프로그램이 주는 메시지를 직감적으로 담은 '환승연애' 티저 영상은 첫 공개를 향한 기대감을 주는 것은 물론 기존에 보았던 연애 리얼리티와는 결이 다른 새로운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정거장이 되어줄 티빙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오는 6월 25일(금)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TVING)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