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일본 오리콘 차트 롱런

입력 2021-07-12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NHYPEN, 일본 오리콘 차트 롱런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차트 롱런을 이어가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6일 첫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며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11일 일본 오리콘 차트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이 싱글은 일간 판매량 5,556장으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ENHYPEN은 첫날 15만 여 장의 판매량으로 해당 차트 정상을 꿰찬 후 6일 연속 정상을 유지, 일본 내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키며 ‘4세대 핫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6일 연속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정상을 꿰찬 ENHYPEN의 첫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에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Let Me In (20 CUBE)’의 일본어 버전과 함께 첫 일본 오리지널곡인 ‘Forget Me Not’이 수록됐다. 이 가운데 ‘Forget Me Not’은 일본 TV 애니메이션 ‘RE-MAIN’의 오프닝 곡으로 선정돼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지난 6일 0시 공개된 ‘Given-Taken’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ENHYPEN의 일본 데뷔 싱글을 향해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일본 NTV ‘MUSIC DAY’, TV 아사히 ‘MUSIC STATION’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