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한승우, 레드벨벳 'Psycho' 어쿠스틱 재해석

입력 2021-07-14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톤 한승우, 레드벨벳 'Psycho' 어쿠스틱 재해석

그룹 빅톤(VICTON) 한승우가 커버 라이브 영상을 통해 실력을 뽐냈다.

최근 유튜브 'Mdromeda KPOP' 채널을 통해 한승우가 커버한 레드벨벳의 'Psycho(싸이코)' 영상이 공개돼, 태국 등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한승우는 5인 걸그룹이 부르는 곡을 홀로 노래부터 랩까지 능숙하게 소화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돼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재해석된 한승우의 'Psycho'는 밴드 라이브로 매력적인 음색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해 많은 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빠르게 전파돼 높은 리트윗 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댓글도 "역시 우야 그래서 넌 무대위에 psycho 지루할 틈이 없어", "미쳤다 한승우 찢었다 진짜"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승우는 올초 그룹 빅톤으로 정규 1집을 발매해 음원-음반에서 모두 '자체 기록'을 경신해 탄탄한 상승세를 증명했다. 지난 달 28일 미니 2집 'Fade(페이드)'로 10개월 여만에 솔로 컴백을 알린 한승우는 음반 발표 당일 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과 국내 음반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일간 3위, 7월 1주차 주간 솔로 1위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남자 솔로 저력을 과시했다.

앞서 한승우는 팬들에게 직접 군 입대 소식을 알렸으며, 오는 26일 군 입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