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정해인X구교환, 오늘 ‘씨네타운’ 출연 [공식]

입력 2021-08-23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Netflix)의 'D.P.'(디피)가 공개를 4일 앞두고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으로 예비 시청자들과 먼저 만난다.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의 정해인, 구교환이 23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정해인과 구교환은 전우애로 들끓었던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와의 만남을 앞둔 소감까지 'D.P.'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탈영병의 행적을 좇아 전국을 누비는 D.P.의 선후임으로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펼친 정해인과 구교환은 촬영으로 다져진 단단한 팀워크와 유쾌한 입담으로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눈빛만 봐도 통했다"(정해인), “쿵짝이 잘 맞는 커플 같았다"(구교환)라며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얼마나 끈끈할지 기대를 모으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월요일 오전의 피로를 날려줄 정해인, 구교환과의 특별한 시간은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함께할 수 있다.

'D.P.'(디피)는 8월 2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