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두 차례에 걸쳐 이번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에 대한 산, 민기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었다.
먼저 정오에 공개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콘셉트의 산은 입술에 손가락을 갖다 대는가 하면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제스처를, 민기 역시 옐로 톤의 니트와 모자를 매치해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는 잠시 넣어 두고 상큼함을 어필했다.
이어 오후 6시 공개된 ‘데자뷰(Déjà vu)’ 콘셉트 포토에서는 산과 민기 모두 새벽처럼 고요하고 푸른빛을 내는 물속에서 날카로운 눈빛으로 숨겨진 남성미를 드러냈다.
특히 민기는 강렬한 나비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실버 액세서리까지 소화해 내 세련미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에이티즈의 신보 ‘제로 : 피버 파트 3’는 청춘이라는 기나긴 열병의 시기를 지나 그 끝자락에 도달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피버’ 시리즈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만큼 다채로운 매력들을 풀어낼 예정.
한편, 에이티즈는 28일부터 이틀간 일본 온라인 팬 이벤트 ‘ATEEZ SUMMER VACATION CAMP -Dreamers-‘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KQ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