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웅종, 개통령 DNA? “‘동물농장 아저씨’ 이찬종이 동생” (개미랑 노는 베짱이)

입력 2021-09-05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미랑 노는 베짱이’ 개통령 이웅종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6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 연출 안동수, 정해준)에서는 반려동물 전문가 이웅종 훈련사가 출연해 반려견에 관한 모든 것을 풀어낸다.

이날 이웅종의 일상 VCR에 ‘동물농장 아저씨’로 알려진 이찬종 훈련사가 등장한다. 이웅종은 이찬종을 자신의 막내 동생이라고 밝히며, ‘개통령 DNA’를 입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이 전한 ‘반려견 기본 상식’과 더불어 자타공인 반려동물 전문가인 두 사람의 반전 고백도 이어져 큰 충격을 안긴다.

형제는 “(사람들이) 우리가 키우는 강아지가 되게 똑똑할 줄 안다”라고 말문을 열며 이와 관련된 비밀을 밝힌다. 이들의 깜짝 놀랄 반전 스토리를 전해 들은 김민아가 배신감(?)에 휩싸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둘의 반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무려 30여 년 동안 동업을 해오던 이들이 알고 보니 ‘세상 어색한 사이’라는 게 밝혀지는 것. 두 사람의 관계 회복을 위해 나선 베짱이 가이드 김민아의 손길(?)을 거쳐 두 형제가 둘도 없는 사이로 변한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과연 ‘개통령 브라더스’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은 어떨지, 이 둘의 깜짝 놀랄 반전은 무엇인지, 두 형제의 관계 회복에 나선 김민아의 비결은 무엇인지, 이 모든 것은 오는 6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제공=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