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X정해인, 넷플릭스 ‘투둠’ 특별 영상 공개

입력 2021-09-20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넷플릭스(Netflix)가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의 특별 세션 ‘TUDUM: 한국 스포트라이트’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이 오는 9월 25일과 26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 트위치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온다.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는 전 세계 최고 스타들과 크리에이터들이 가상의 공간에 한데 모여 넷플릭스 팬들과 인기 콘텐츠를 기념하는 행사로, 한국 표준시로 26일 오전 1시(태평양 표준시 25일 오전 9시)부터 세 시간가량 진행된다.

70편 이상의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 등 역대급 라인업 소식과 단독 콘텐츠를 소개하는 동시에 각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기묘한 이야기', '브리저튼', '위쳐', '종이의 집', '코브라 카이' 등 인기 시리즈의 후속 시즌은 물론, '레드 노티스', '돈 룩 업', '익스트랙션', '더 하더 데이 폴', '올드 가드' 등 블록버스터 영화들의 최신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팬 이벤트에는 K-콘텐츠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한국 표준시로 25일 오후 10시부터 스트리밍될 특별 세션 ‘TUDUM: 한국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한국이 만들고 전 세계가 사랑한 웰메이드 K-콘텐츠의 위상을 재차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30분가량 진행되는 ‘TUDUM: 한국 스포트라이트’의 일부를 담았다. 넷플릭스 한국 작품의 특별 영상과 단독 콘텐츠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 세션 ‘TUDUM: 한국 스포트라이트'에서 가장 먼저 만날 화면은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강과 정해인의 특별 영상이다.

모두의 마음을 설렘으로 울렸던 '좋아하면 울리는'과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한국 장르물의 새 역사를 쓴 '스위트홈'의 송강과 헌병대 소속의 군무 이탈 체포조 이야기로 “가장 훌륭한 한국 드라마. 꼭 봐야 할 작품이다”(The Review Geek)라는 극찬을 받은 최고 화제작 'D.P.'에서 묵직한 메시지를 전한 정해인이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인터뷰 영상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출연진이 2021년 하반기와 2022년에 공개될 넷플릭스 작품들에 대한 최초 소식과 단독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TUDUM: 한국 스포트라이트’ 외에도 일본 애니메이션과 인도의 작품들을 집중 조명하는 특별 사전 행사 ‘TUDUM: 일본 애니메이션 하이라이트’와 ‘TUDUM: 인도 하이라이트’도 유튜브 넷플릭스 재팬과 유튜브 넷플릭스 인도 등 각 나라의 채널에서 진행된다.

넷플릭스 최초의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의 시청 방법과 작품 목록은 넷플릭스 공식 뉴스룸에서 살펴볼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