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잡지 특별판 커버 장식 [화보]

입력 2021-11-05 2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패션 매거진 ‘ar’의 커버를 장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일본 패션 매거진 ‘ar’ 12월호 특별판 표지에 등장했다. ‘ar’의 특별판 발간 및 커버 장식은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처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베레모, 캡 등 액세서리를 매치한 핑크빛 캐주얼 의상을 트렌디하게 소화하며 ‘4세대 잇 보이(It boy)’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5일 선공개된 이미지에서 다섯 멤버는 윙크를 하거나 눈을 찡긋 감는 등 개성 넘치고 익살맞은 표정으로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별판에서만 공개되는 인터뷰에는 일본 첫 EP ‘Chaotic Wonderland’에 대한 이야기부터 숙소 생활 등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주제가 다루어진다.

멤버 연준은 ‘Chaotic Wonderland’의 수록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싱어송라이터 이쿠타 리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 대해 “일본 아티스트와 첫 컬래버레이션이었는데 영광이었고, 너무 좋은 곡이 완성돼 기쁘다”라고 말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렌디한 멜로디에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0일 일본에서 EP ‘Chaotic Wonderland’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