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2차 보도스틸 공개

입력 2021-11-10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2차 보도스틸 공개

‘알라딘’ ‘겨울왕국’의 디즈니 뮤지컬 신드롬을 이어갈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2차 보도스틸에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가계도와 디즈니 뮤지컬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황홀한 분위기의 장면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콜롬비아 깊은 숲 속 마법이 깃든 신비한 장소 ‘엔칸토’에 살고 있는 마드리갈 패밀리는 할머니 ‘알마’부터 3대에 걸친 가족이 함께 살고 있는 대가족이다. 이들은 ‘엔칸토’를 둘러싼 마법의 힘으로부터 능력을 선물 받아 저마다 다른 특별한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다양한 마법 능력과 독특한 개성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가 한 집에서 어우러지며 만들어가는 유쾌하고 끈끈한 가족의 모습을 통해 웃음과 감동이 담긴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차 보도스틸 속 따뜻한 불빛들이 자아내는 황홀한 분위기는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보여줄 생동감 넘치는 마법과 캐릭터들의 활기 넘치는 퍼포먼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한국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주토피아’, ‘겨울왕국 2’ 제작진의 참여로 이제껏 보지 못한 놀라운 상상력과 영상미를 담아내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해밀턴’과 디즈니 ‘모아나’에 참여한 뮤지컬의 대가 린 마누엘 미란다가 탄생시킨 OST를 통해 깊은 울림과 흥겨움을 더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놀라운 디즈니 매직을 선사할 것이다.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와 눈을 사로잡는 황홀한 비주얼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1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