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하는 노제 어떤 모습? 이승환 ‘어쩜’ 티저

입력 2021-11-17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하는 노제 어떤 모습? 이승환 ‘어쩜’ 티저

뮤지션 이승환의 신곡 ‘어쩜’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오후 6시 드림팩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쩜’ 티저 영상은 노제의 아련한 눈빛과 미묘하게 변하는 표정 하나를 디테일하게 포착해 몰입감 있게 담아냈다.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 노제는 표정만으로 많은 이야기가 담긴 곡의 분위기를 모두 설명한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노제와 옹성우 두 배우 모두 ‘어쩜’ 노랫말에 대해 이해와 공감도가 높았다. 이 덕분에 촬영 내내 감독의 섬세한 디렉팅을 풍부한 감정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밝혀, 18일 공개될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어쩜’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정가네 목장’을 연출한 김지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드림팩토리는 17일 오후 옹성우와 노제가 함께 한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18일 정오 정식 음원과 함께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어쩜’은 이승환이 8년 만에 발표하는 듀엣곡이다.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션 선우정아가 참여했다. ‘어쩜’은 서로 같은 이야기를 하며 다른 감정을 전달하는 독특한 구성의 듀엣곡으로 이승환이 직접 가사를 썼으며 그의 오랜 동료인 황성제가 이끄는 Butterfly가 작곡했다.

한편 이승환은 신곡 ‘어쩜’은 발매 하루 전인 오늘(1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914-어쩜 전야제’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시대 방역수칙을 완벽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