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단독 리얼리티 티저 공개

입력 2021-11-19 0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아이 엠 소미 : XOXO(I AM SOMI : XOXO)'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8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 XOX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3월 공개된 '아이 엠 소미'는 에피소드 6편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훌쩍 넘기는 등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전소미가 '아이 엠 소미 : XOXO'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전소미가 운동과 운전을 즐기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이 빠르게 지나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소미는 '아이 엠 소미 : XOXO'를 통해 무대 위 화려한 모습부터 무대 밖 평범한 일상까지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가수 전소미와 인간 전소미의 매력은 물론, '21살 전소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낼 '아이 엠 소미 : XOXO'를 향한 기대와 궁금증이 커진다.

전소미의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 XOXO'는 오는 20일 첫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