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넘치는 카리스마 [DA포토]

입력 2021-11-19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일 진행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멤버 아이엠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o Limit]은 어떤 상황에도 ‘한계 없는’ 가능성과 함께 무한 경쟁시대에서 더욱 빛나는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이다. 매 앨범 높은 참여도를 자랑한 멤버들이 자체제작돌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도약을 예고한 결과물이기도 하다.

주헌은 전작 ‘GAMBLER(갬블러)’에 이어 새 앨범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 프로듀싱을 맡아 몬스타엑스만의 색깔을 더욱 짙게 녹여냈다. 혼잡한 상황, 시간을 뜻하는 말인 ‘러쉬 아워’에 복잡한 세상을 비유, 몬스타엑스만의 여유와 자신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아이엠 자작곡 ‘Autobahn(아우토반)’ ‘Just love(저스트 러브)’ 그리고 형원의 ‘Mercy(머시)’를 통해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 수록 곡 ‘Nobody Else(노바디 엘스)’의 음악 세계관을 짜임새 있게 이어냈다. 또 ‘Ride with U(라이드 위드 유)’ ‘Got me in chains(갓 미 인 체인스)’ ‘I got love(아이 갓 러브)’가 수록됐다.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은 19일(한국시간) 오후 2시(미 동부시간 0시) 발매된다. 몬스타엑스는 19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Rush Hour’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