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손석구, 영상 통화 포스터

입력 2021-11-24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오늘(24일) 개봉을 기념해 영상 통화 포스터와 개봉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오늘(24일) 개봉을 맞아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상 통화 콘셉트를 차용, 직접 통화를 거는 듯한 자영과 우리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영화 속 자영과 우리의 거침없는 매력과 닉네임을 담아낸 영상 통화 화면은 새로운 연애 트렌드로 신선함을 자극할 '연애 빠진 로맨스'만의 참신한 설정에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밝은 표정으로 서로를 응시하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모습은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로 올겨울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 모두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이들의 색다른 매력을 엿보게 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핸드폰 화면 속 전종서와 손석구의 모습에 더해진 “갈수록 맘에드는 중”, “알수록 빠져드는 중”이라는 카피는 영화 속 유쾌한 재미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특별 포스터와 함께 이번에 공개된 개봉 인사 영상은 개봉일을 맞아 전종서와 손석구가 관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인사를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연애 빠진 로맨스' 개봉 소식을 알린 전종서와 손석구는 “올겨울 유쾌한 웃음과 현실 공감을 선사할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라며 영화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여기에 전종서가 “'연애 빠진 로맨스' 보러 극장에 와 주실 거죠?”라며 귀여운 당부 메시지를 전한데 이어 손석구는 “저희들의 케미에 푹 빠지실 거예요.”라고 영화를 통해 보여줄 특별한 로맨스 케미를 강조해 이들이 완성한 찰떡 호흡을 기대케 한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