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2년만에 ‘코빅’ 복귀, 신인된 기분” 소감

입력 2022-01-21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코미디언 박나래가 약 2년 만에 tvN ‘코미디 빅리그’로 전격 복귀했다.

21일(오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나래가 하루 전인 지난 20일(목) 진행된 tvN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박나래의 모습은 오는 23일(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 439회부터 만날 수 있다. 그녀는 특유의 분장 개그를 살린 새 코너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나래는 “오랜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복귀하게 되어 설레고, 떨리고, 마치 신인으로 돌아간 것처럼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관객들을 만나 함께 웃으니 저 또한 행복했고, 개그우먼으로서 살아있음을 느끼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관객분들에게 받은 이 좋은 에너지를 건강한 웃음으로 보답할것이며 앞으로 더 열심히 웃기고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2년 ‘코미디 빅리그’에 합류한 박나래는 다양한 코너에서 코믹한 분장과 말솜씨로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특히 웃음을 위한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 열정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20년 ‘코미디 빅리그’ 2쿼터 ‘산 넘어 산’을 이후 약 2년 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복귀하는 박나래가 어떤 코너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즐거운 웃음을 선물하는 박나래의 새로운 캐릭터는 오는 23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 439회부터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