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코로나 확진 (전문)[공식]

입력 2022-03-09 12: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동엽 코로나 확진 (전문)[공식]

방송인 신동엽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SM C&C는 9일 신동엽이 PCR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들은 “신동엽은 3차 접종 완료자로 자가격리 후 자택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건강상태는 양호하다”고 전하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현재 SBS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 ‘동물농장’ KBS2 ‘불후의 명곡’, 채널S ‘신과함께2’, tvN ‘놀라운 토요일’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그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방송가에 초비상이 걸렸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신동엽이 9일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신동엽은 3차 접종 완료자로 자가격리 후 자택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건강상태는 양호합니다.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