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오늘(24일) 0회차 첫방송

입력 2022-03-24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퀸덤2'가 오늘(24일) 저녁 9시 20분 일주일 먼저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퀸덤2’ 첫 방송은 오는 3월 31일(목) 저녁 9시 20분이다.

Mnet '퀸덤2' 제작진은 “첫 방송, 딱 일주일 전인 오늘(24일) 저녁 9시 20분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퀸덤2’ 0회차를 글로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K-POP 팬들의 높은 기대감에 부흥하기 위해서 0회차를 파격 편성하고, 1회 방송서 공개할 1차 경연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보겠다는 것.

오늘 먼저 공개되는 0회는 ‘퀸덤2’ 출연을 확정한 여섯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이 1차 경연에 앞서 처음으로 출연진을 확인하는 대면식 장면을 공개한다. 여섯 걸그룹이 ‘퀸덤2’에 출사표를 던진 이유가 무엇인지, 처음 경연 상대를 마주한 느낌은 어땠을 지 등 팬들의 궁금증이 처음 공개된다.

Mnet '퀸덤2'는 K-POP 최고의 아이돌 6개 팀이 한날 한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 경쟁에 돌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소녀시대 ‘태연’이 그랜드 마스터로, 개그맨 ‘이용진’이 퀸 매니저로 활약하는 가운데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이 출연을 확정했다.

‘퀸덤2’ 첫 방송은 오는 3월 31일(목) 저녁 9시 20분, 한국은 Mnet, 일본은 Mnet JAPAN과 아베마TV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또,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한다. 과연 K-POP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고 왕좌에 오를 최종 걸그룹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