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호통 “일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다시 언니)

입력 2022-05-09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일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 6회에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활발한 일상을 사는 60대 트로트 가수 아라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윤정은 주인공을 보자마자 깜짝 놀라며 “이 언니 내가 아는 언니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내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주인공은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핵인싸’(핵+인사이더, 마당발을 의미) 모습을 보여줬지만, ‘라이프 캠’이 진행될수록 우울증, 식습관, 스타일 등의 문제점이 속속 드러나 모두의 경악을 유발한다. 특히 라이프 크루(Life Crew)는 문제를 기록하는 고백 차트판에 공간이 남아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문제점이 발견됐다며 입을 모아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트레이너 김선규는 채소 도매상인으로 일하는 주인공이 무거운 짐을 계속해서 옮기는 모습에 “몸의 밸런스가 파괴되고 허리 디스크를 부르는 잘못된 자세다. 허리를 펴고 고개를 당긴 채 무릎을 구부리면서 들어야 한다”며 올바른 자세를 조언한다. 이에 장윤정은 “일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언제 그렇게 들고 있냐!”고 주인공 편에 서서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먼저 세상을 떠나보낸 아들에 대한 슬픔을 혼자 간직해온 주인공 사연이 공개된다.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연을 아는 장윤정은 “전에 만났을 때는 마음의 상처가 회복되신 줄 알았는데 아직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속상하다”며 지인조차 모르게 숨겨온 내면의 아픔에 공감한다. 동시에 ‘다시, 언니’를 통해 내면의 아픔과 일상 속 문제점을 극복하길 바란다는 응원의 박수도 보낸다.
이처럼 ‘다시, 언니’ 6회에서는 트라우마를 올바르게 극복하고 아픔과 고통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같은 고민을 안고 있는 이들에게 힘이 되어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무거운 짐을 많이 옮기는 주인공이 몸의 밸런스를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칼로리 활활 하체 강화 운동’, 밥을 빨리 먹는 습관을 고칠 수 있는 법, ‘투머치’했던 패션과 메이크업에서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을 살리는 다양한 뷰티 팁까지 공개될 전망이다.
방송은 9일 저녁 8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