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 GENE]은 김재중이 그간 보여주고 싶었던 음악을 모두 담아 활동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NOBODY LIKE YOU’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과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다. '우리가 만난 건, 일상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것과 같은 기적이야'를 주제로,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했을 때의 기적적인 순간을 가사로 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을 배경으로, 김재중의 자유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담았다. 공중전화로 걸어가 통화를 하는 김재중의 모습,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등 다양한 연기와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Tick-Tack (feat. 주호(SF9))’, ‘BPM’, ‘묻고싶다’, ‘Locking Love’, ‘Broken Mirror’, ‘Walking On Water’, ‘In the rain’, ‘NOBODY LIKE YOU (Inst.)’ 총 9개 노래가 수록됐다. 김재중은 수록곡 ‘Locking Love’, ‘Broken Mirror’ 작사에 참여했다.
신보를 낸 김재중은 오는 17일과 18일 ‘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