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역시 대물을…기록 경신하나 (도시어부4)

입력 2022-12-03 22: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태곤 역시 대물을…기록 경신하나 (도시어부4)

‘킹태곤’ 이태곤이 대물을 히트한다.

3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완도 최강자전’ 후반전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도시어부’와 ‘바다 사나이’ 팀으로 5대5 대결을 펼친 멤버들. 바다 사나이 팀은 승리의 흐름을 선점하며 도시어부 팀보다 우세한 조황 기록으로 전반전을 3:6으로 마감했다.

이어지는 후반전에서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고된다. 먼저 도시어부 팀은 전반전 결과에 굴하지 않고, 후반전 시작부터 연달아 히트를 보여주며 반격에 나선다. 도시어부 에이스 이태곤도 후반전에 들어서며 본격적으로 질주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태곤은 “드디어 왔다! 내가 원하는 거!”라는 말과 함께 대물을 히트한다. 과연 그가 전반전에 나왔던 빅원 고기의 기록을 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도시어부 ‘낚시왕’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이덕화와 이수근은 예상 밖에 고전을 한다. 다른 멤버들이 연신 히트를 할 동안 무 입질, 노 히트로 ‘생꽝’ 사태를 나란히 이어간다. 후반적에서는 바보에서 탈출하고 체면을 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시어부 vs 바다 사나이’ 완도 최강자전의 우승 팀은 오늘(3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