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X조규성, 대세 ‘핫가이’ 훈훈한 투샷 [DA★]

입력 2022-12-23 12: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혼자산다’ 전현무X조규성, 대세 ‘핫가이’ 훈훈한 투샷 [DA★]

올해 연말 대세로 떠오른 두 ‘핫가이’ 전현무와 조규성이 만났다.

전현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춥다고요? 오늘 밤 제대로 녹아내려 볼까요?”라고 글을 남기며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 전현무는 축구 대표팀 유니폼을 차려입고 조규성의 골 세리머니를 따라하며 특유의 센스를 발휘했다. 조규성 역시 전현무 옆에서 재치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조규성은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 스트라이커 조규성은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을 통해 처음으로 월드컵 무대를 밟았다. 지난달 28일(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가나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지고 있던 후반부, 연달아 두 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가나전은 최종 2대3으로 아쉽게 패배했지만 조규성은 한국 선수 최초로 한 경기에서 멀티골을 성공한 선수가 됐다.

실력 만큼 빼어난 외모로도 주목받은 조규성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3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이어 다음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한다. 매거진 보그 1월호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