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반짝반짝 빛나는 [화보]

입력 2023-06-07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혜선, 반짝반짝 빛나는 [화보]

배우 신혜선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신혜선의 싱그럽고 해맑은 미소와 도도한 눈빛 등 다양한 매력을 감각적이고 시크하게 담아냈다. 신혜선은 언밸런스한 헤어 스타일과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튜브톱 드레스 등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무드에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다채로운 색상의 신상 컬렉션과 신혜선만의 밝고 톡톡 튀는 에너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신혜선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마음이 가는 쪽을 선택하는 편”이라며 “내 선택의 결과를 이따금씩 후회할 때도 있지만, 글쎄 모르겠다. 단순하게 그냥 딱 당길 때가 있다. 그렇게 선택한 캐릭터들을 모아보면 제법 다양하고 성격들도 변주가 있더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에는 파격적인 역할을 해보고 싶다. 악랄한 악역, 아니면 스타일적으로 뒤집는 것도 좋다. 가령 새빨간 컬러의 헤어스타일이라든지 폭탄 머리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바람을 전했다.

신혜선의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9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신혜선은 17일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인생 19회차 ‘반지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