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내 마지막인 너에게’가 발매된다.
‘내 마지막인 너에게’는 이별의 아픔과 미련, 그리움 등 복잡미묘한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감미롭고 잔잔한 멜로디와 ‘슬픈 기억도 아픈 추억도/내가 다 가져갈게요/내 마지막 사랑은 오직 그대이니까/내가 기억할게요 영원히 그대만을/사랑할거에요‘와 같이 애절한 가사가 이별을 겪은 이들의 상황을 대변하며 현실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주현민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탁월한 완급 조절, 폭발적 가창력이 섬세한 감정선과 만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장석원, 이규훈이 합세해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주현민은 지난 2020년 첫 싱글 ‘헤어지고 오는 길에’로 가요계 데뷔했다. 음악적 매력이 돋보이는 앨범 발매를 비롯해 OST 참여 등 ‘실력파 보컬’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내 마지막인 너에게’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